김정옥 기자
26일 하남시 드림스타트와 업무협약 체결
지역내 취약계층 아동 적극 발굴 지원...교육, 건강, 문화활동 후원연계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하남시 드림스타트 업무협약 체결
지난 26일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유희선)는 하남시 드림스타트와 지역내 취약계층 아동의 건강한 성장발달 및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그간 협의회는 소외계층 발굴 및 민간자원연계 사업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들을 적극 발굴하여 지원해 왔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들의 교육, 건강, 문화활동에 대한 후원연계 및 복지사업이 활발히 추진될 것으로 기대된다.
유희선 회장은 “드림스타트와의 협약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더 많은 도움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양 기관의 역할로 건강한 아동이 많은 하남시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하남시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양 기관 간의 협력을 강화하여 지역 내 아동들에게 보다 나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지역사회의 발전과 아동복지에 기여하기 위해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답했다.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하남시 드림스타트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 내 아동들에게 행복한 미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통해 아동복지에 대한 더 많은 관심과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